충남도연합회, 14·15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충남도연합회, 14·15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4.03.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대 서규석 회장 취임… 6월 26·27일 도대회 개최 예정

한국수산업경영인 충남도연합회는 지난 15일 당진시 석문문화스포츠센터에서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 이날 14대 박주완 회장이 이임하고 15대 서규석 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에는 오성환 당진시장, 정광섭 충남도의회 농수산해양위원회 위원장, 편삼범 충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 이철수 충남도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신영호 충남도의회 농수산해양위원회 위원, 김덕주 당진시의회 의장, 장진원 충남도 해양수산국장, 문승국 태안남부수협 조합장, 박상욱 한수연중앙연합회장과 지역 한수연 회원 등이 참석했다.
서규석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 회장님과 선배 회원님들이 이뤄놓은 성과를 잘 이어받아 수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 국가어항 일원에서 충남 수산업경영인들의 축제 한마당인 제10회 충청남도 수산업경영인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올해 개최될 충청남도 수산업경영인대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예산과 의료 지원 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대회를 통해 당진시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어가 소득을 창출하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