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마을 아귀찜, 밀키트로 즐겨요!
상태바
다대마을 아귀찜, 밀키트로 즐겨요!
  • 안현선 기자
  • 승인 2024.03.0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스토어 땡큐파머스와 공급계약 맺어

부산 다대마을에서 개발한 아귀찜 밀키트가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한국수산자원공단의 현장 밀착형 지원기구인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는 온라인스토어 땡큐파머스와 판매 협의를 갖고 어촌특화 개발 상품 ‘어부의 아내 10분 生아귀찜 밀키트’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어부의 아내 10분 生아귀찜 밀키트는 부산 다대포에서 직접 잡은 생물아귀와 국내산 신선 채소, 그리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별소스를 사용해 타사의 냉동 아귀와는 비교하기 어려운 신선도와 감칠맛, 쫄깃함을 자랑한다.

전문점 뺨치는 맛은 물론이고, 조리법이 간단해 여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단 10분 만에 즐길 수 있는 간편함과 넉넉함을 모두 담은 상품이다. 또한 기존 구매자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더욱 소비자들의 구매 증대가 기대된다.

부산 다대마을 관계자는 “당일 조업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발송까지 진행하여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오픈 기념행사를 통해 2인분 기준 출시 가격에서 38% 할인된 1만4900원으로 전문점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수산자원공단 부산어촌특화지원센터 관계자는 “어촌특화지원사업의 상품이 소비자께 인정받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개발과 판로 개척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