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2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2월 19~2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4.02.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장 창원경상국립대병원 방문
홍남표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1일 창원경상국립대학교병원을 방문해 전공의 사직서 제출 현황과 비상진료체계를 파악하고 향후 대책 등을 논의했다.


고흥군수 마른김 검사소 등급제 시연회 참석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20일 고흥군수협 마른김 검사소의 등급제 시연회에 참석해 마른김 품질검사소 등급제 운영 상황과 국제거래소 설립 등 방안을 논의했다.


서산시장 서천군수에게 직원 모금 성금 전달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21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제5회 충남지방정부회의에서 김기웅 서천군수를 만나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군산시장 에코앤드립 전구체 공장 착공식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20일 새만금산단에서 열린 에코앤드립 전구체 공장 착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 지스코 군산 강소특구육성사업 성과 발표회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정기총회 참석
김기웅 서천군수는 지난 19일 서천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18회 서천군의회 임시회에 참석한 데 이어 20일엔 서천경제진흥통합센터에서 개최된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명예시장 간담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20일 삼척시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시장군수협의회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엔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명예시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민간 협약식에
이병선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9일 (사)설악기독교종합복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데 이어 22일엔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민간 위·수탁 협약식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보훈회관 관리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황규철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21일엔 보훈회관에서 열린 보훈회관 관리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설 명절 나눔 후원자에게 감사 서한문 발송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19일 지난 설 명절에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내준 후원자 47명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서한문을 발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