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2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2월 5~9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4.02.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이장단연합회 회의 참석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5일 오전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완도군 이장단연합회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에는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포항시장 강소템바이오텍과 업무협약 체결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5일 포항시청에서 강소템바이오텍과 바이오산업 육성 및 바이오 특화단지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진군수 읍·면장 참석 연석회의 주재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5일 실·과·소장과 읍·면장이 참석한 연석회의를 주재하고 응급의료 대책,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교통 대책 등 중점과제를 담은 ‘설맞이 종합대책’을 공유했다.


여수시장 여수산단로타리클럽 후원물품 전달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6일 시장실에서 여수산단로타리클럽 아동 후원물품을 전달한 데 이어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4년 행사축제 시민평가단 위촉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여성단체협의회 성금 물품 기증받아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5일 시장실에서 (사)거제시 여성단체협의회로부터 사랑나눔 성금 100만 원과 떡국 100봉지(100kg)를 기부받았다.


보령시장 아주자동차대학 학위 수여식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7일 설 명절을 맞아 웅천시장을 방문한 데 이어 아주자동차대학교에서 열린 제28회 전기 학위 수여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고창군 민간투자 설명식 참석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5일 아산면 어울림누리터에서 열린 군민행복 활력 고창 나눔대화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고창군 민간투자 설명회에 참석했다.


고흥군수 노인요양시설 등에 명절 위문품 전달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5일 직원들과 함께 지역 노인요양시설, 노인 장애인 주간보호시설과 노인복지회관 등 38개소에 쌀, 과일 등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삼척시장 달등터널 점등식 참석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나 5일 원덕읍 호산리 5일장에서 열린 설 맞이 장보기 행사에 참석하고 이어 6일엔 달등터널 앞에서 진행된 2024년 삼척정월대보름제 달등터널 점등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