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1월 29~2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1월 29~2월 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4.02.0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설 명절 대비 영상회의 주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설 명절 대비 시·군 부시장·부군수와 도 실·국 본부장이 참석한 영상회의를 주재했다. 31일엔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57차 중앙통합방위회의에 참석했다.


전남도지사 저소득 한부모·다문화 가족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영광의 저소득 한부모·다문화 가족을 방문해 생계를 살폈다. 이는 최근 폭설과 한파로 어려운 취약계층의 안전과 민생을 돌보기 위한 현장 행보다. 


경남도지사 동산경로당 찾아 봉사활동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진전면 동산경로당을 방문해 경남도에서 시행 중인 찾아가는 빨래방서비스 사업 현장 점검과 함께 어르신들의 빨래를 직접 세탁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충남도지사 서천특화시장 피해대책 설명회 열어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한 후 서천특화시장으로 이동, 고객지원센터에서 피해 상인들을 대상으로 지원대책 설명회를 가졌다.


강원도지사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MMC 방문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지난달 29일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메인미디어센터(MMC)를 방문해 메인프레스 구역과 국제방송센터를 점검하고 국내외 취재진을 만나 격려했다.


전북도지사 2025년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 참석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도 회의실에서 실·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국가예산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에 참석해 내년 신규 사업 상황을 점검하고 국가예산 확보 방안을 중점 논의했다.


충북도지사 진천군 찾아 소통의 시간 가져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진천군을 방문해 진천군립치매 전담 요양원, 진천 중앙시장, 진천산단, 진천군 청소년수련원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지사 일본 아이치현의회 의원단 접견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도청에서 일본 아이치현의회 의원단을 만나 우호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김 지사는 “경기도와 아이치현의 협력 관계가 강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제주도지사 대한불교 조계종 총무원장 스님 면담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조계사 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대한불교 조계종 총무원장 스님을 면담하고 키페어 본사를 방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