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1월 8~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4년 1월 8~1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4.01.1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CES 전남관 개관식에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전자제품박람회(CES)의 전남관 개관식에 참석해 ‘재생에너지100·인공지능 첨단 농산업 육성’ 등 글로벌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경남도지사 마산자유무역지구 현장 방문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8일 마산자유무역지역을 찾아 20여 개 입주기업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마산자유무역지역의 국가산업단지 지정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경북도지사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업무협약 체결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8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해 정상회의 유치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충남도지사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주재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에서 행정·정무부지사, 실·국본부장, 공공기관장, 정책자문위원, 도민평가단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주재했다.


강원도지사 CES 2024 참관차 미국 출장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8일 ‘G-프런티어 추진단’과 함께 4박 6일 일정으로 미국을 방문해 ‘CES 2024’를 참관하고 강원도 내 의료기기와 생명공학 기술을 홍보하는 데 동참했다.


제주도지사 도정 현안 및 정책 공유회의 주재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 한라홀에서 열린 올해 첫 도정 현안 및 정책 공유회의를 주재하며 성희롱, 성폭력 사건에 대해 일벌백계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전북도지사 CES 현장에서 전북 기업체 대표 만나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현장을 방문해 전북 기업체 대표들을 만나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주문했다.


경기도지사 신임 김현곤 경제부자사에게 임용장 수여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10일 집무실에서 김현곤 신임 경기도 경제부지사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김 신임 경제부지사는 도의 경제정책을 총괄·조정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충북도지사 충북신용보증재단 지원 업무협약 체결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에서 NH농협은행 충청본부와 충북신용보증재단 금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