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한국콜드체인산업대상 후보자 모집   
상태바
제2회 한국콜드체인산업대상 후보자 모집   
  • 안현선 기자
  • 승인 2024.01.1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는 한국 콜드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개인)을 대상으로 오는 1월 말까지 제2회 한국콜드체인산업대상을 수상할 후보 신청을 받는다고 최근 밝혔다.

한국콜드체인산업대상은 국민의 식생활 안전과 보건위생에 기여하고 콜드체인 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개인)을 선정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가 주최하고 로지올그룹과 콜드체인인사이트가 후원하고 있다. 

한국콜드체인산업대상 신청 대상은 △적정 온도관리, 이력추적시스템 등으로 안전한 콜드체인에 기여한 자 △에너지 및 이산화탄소 저감 등으로 친환경 콜드체인에 기여한 자 △콜드체인 분야의 신기술 개발 및 도입에 기여한 자 △콜드체인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한 자 등이다.

신청기한은 1월 말까지며, 2월 중에 심의위원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해 2월 협회 정기총회에서 포상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공적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다음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과 신청 관련 문의는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는 “콜드체인 선진화를 통한 국민의 식생활 안전과 콜드체인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