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2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2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12.1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군의회 정례회에서 시정연설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4일 제316회 완도군의회 정례회에서 내년도 군정 운영 방향을 밝혔다. 신 군수는 “내년에는 7대 핵심 과제를 역동적으로 추진해 지역 발전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통영시장 어린이 안전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 수상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5일 서울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3회 어린이 안전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천 시장은 “앞으로도 안전한 도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여수시장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 출범식에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8일 여수문화홀에서 열린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정 시장은 “박람회 개최로 모두가 꿈꾸는 섬의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포항시장 흥해읍 농촌중심지 다가치센터 착공식 참석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4일 흥해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흥해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다가치센터 착공식에 참석했다. 5일에는 포항시립미술관 조각가 최병상 작가의 작품을 기증받았다.


울진군수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식에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식에 참석해 각계각층에서 기부한 성금을 받았다.


태안군수 태안군민과 함께하는 인문학 특강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5일 태안문화원에서 열린 태안군민과 함께하는 인문학 특강에 참석했다. 6일엔 태안읍 서부시장에서 개최된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운동 시종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12월 직원모임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4일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12월 직원모임에 참석했다. 6일엔 시장실과 시청광장에서 열린 이웃사랑 성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인천주민자치연합회 워크숍에서 특강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5일 부평구 라페니체웨딩홀에서 열린 인천주민자치연합회 역량 강화 워크숍에 참석해 인천시 시정정책에 대한 특강을 했다.


부산시장 롯데쇼핑 고객 풀필먼트센터 기공식에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5일 강서구 미음동 국제산업물류도시에서 개최된 롯데쇼핑 최첨단 자동화 물류센터인 고객 풀필먼트센터 기공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