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1월 27~12월 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1월 27~12월 1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12.04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국립 의과대학 설립 유치 출범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국립의과대학 유치를 위해 남악스카이웨딩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전남도 국립 의과대학 설립 유치 범도민추진위원회 출범식과 전문가 포럼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어르신 요리·집수리 봉사활동 참여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양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에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요리 봉사와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경북도지사 베트남 찾아 경북형 한류 홍보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응우옌 반 넨 당서기를 만나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29일엔 빅난성 청사에서 경북도·빅난성 우호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도지사 투자협약식 참석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9일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48회 도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30일엔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투자협약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웰리힐리 스노파크 방문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8일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스키와 스노보드 경기가 펼쳐지는 웰리힐리 스노파크를 방문해 대회 관련 사항을 청취했다.


전북도지사 한국체인스토어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전북도 서울본부에서 (사)한국체인스토어협회(회장 강성현 롯데마트 대표)와 전북도 농수축특산물 유통 활성화와 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지사 노인돌봄 종사자 워크숍에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8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노인돌봄 종사자 한마음 역량 강화 워크숍에 참석한 데 이어 남원읍 일원 노지감귤 당도 데이터 구축 현장을 방문했다.


충북도지사 중부내륙특별법 촉구 결의대회에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충북지역 민·관·정이 참석한 가운데 중부내륙연계발전지역 지원 특별법(이하 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을 촉구하는 결의대회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스페인 카탈루냐 주지사 만나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7일 페레 아라고네스 스페인 카탈루냐 주지사와 만나 양 지자체 간 경제, 문화, 예술, 관광 등 분야의 교류 확대에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