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재단, 롯데칠성음료서 생수 기부받아
상태바
수협재단, 롯데칠성음료서 생수 기부받아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11.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수 부족한 도서지역 어업인 위해 생수 6만 병 지원
롯데칠성·수협은행, 해안 환경정화활동 등 협력 논의

수협재단(이사장 노동진)은 지난 21일 롯데칠성음료(주)(대표 박윤기)에서 어업인 지원을 위한 생수 6만 병을 기부했다고 최근 밝혔다(사진).

롯데칠성음료가 기부한 생수는 수협 회원조합을 통해 지속적인 식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서해안과 남해안의 진도, 완도, 통영 등 도서지역 어업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행사에 참여한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생수 지원을 통해 식수가 부족한 어업인들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협재단 노동진 이사장은 “최근 수산물 소비 급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에게 소중한 식수를 지원해주신 롯데칠성음료에 감사드린다”며 “롯데칠성음료의 따뜻한 마음과 소중한 물품이 섬마을 곳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h수협은행과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기부행사에 앞서  양사 공동 사회공헌활동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신숙 은행장은 “해양 생태계 보전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가치 제고 활동을 펼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와 협력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양사 공동 해안 환경정화 플로깅을 비롯해 우리 바다를 보전하기 위한 활동에 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