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1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1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11.2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장 국회 방문해 국비 예산 증액 요청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3일 국회를 방문해 서삼석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만나 국비 예산 증액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남해군수 남해군 노인회관 준공식에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3일 남해군 자원봉사대학 1기 졸업식에 참석한 데 이어 14일엔 대한노인회 남해군 노인회관 준공식에 참석했다.


고흥군수 드론 합동순찰대 발대식 참석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14일 고흥드론센터에서 열린 ‘고흥군·고흥경찰서 드론 합동순찰대’ 발대식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걷기 기부 챌린지 기부금 기탁식에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5일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린 서귀포형 웰니스거리 조성 원탁 토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접견실에서 열린 걷기 기부 챌린지 기부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글로벌홀티콤플렉스 조성 양해각서 체결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5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활성화 펀드 유치를 통한 충남글로벌홀티콤플렉스 조성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목포시장 헌혈의집 목포센터 개소식에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14일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15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 헌혈의집 목포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공공비축 미곡 매입 현장 찾아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14일 불국동DSC에서 진행된 공공비축 미곡 매입 현장을 방문해 출하 농가와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해남군수 전남도지사 ‘2023 도민과의 대화’ 참석
명현관 전남 해남군수는 지난 13일 해남우술체육관에서 개최된 전남도지사와 해남군민이 함께하는 ‘2023 도민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김제시장 지방시대위원회 우수기관 표창 받아
정성주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14일 충남 아산 복합문화공간 모나밸리 아레나홀에서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가 주최한 2023년 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