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재료 사러 구리도매시장으로 오세요”
상태바
“김장 재료 사러 구리도매시장으로 오세요”
  • 안현선 기자
  • 승인 2023.11.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품목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어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 김장철을 맞아 11월 6일부터 12월 1일까지 김장시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김장시장은 구리공사와 도매시장법인, 중도매법인조합이 협력해 김장에 들어가는 주요 품목에 대한 원스톱 구매가 가능하도록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5년째 열리고 있다.

산물동 경매장(정문에서 좌측)과 점포 앞에는 상품 보호를 위한 간이천막이 설치돼 있어 배추, 무, 갓, 쪽파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주변 양념동(정문에서 좌측)에서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 양념류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산시장(정문에서 우측)에서 깐굴, 새우(동백하), 각종 젓갈류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판이 게시돼 있다. 

구리공사 유통정보 홈페이지(https://youtong.gamaco.co.kr)를 통해 김장 주요 품목(배추, 무, 마늘, 쪽파, 생강, 깐굴, 젓새우 등)에 대한 가격과 거래동향을 확인할 수 있어 구매 시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구리공사 김진수 사장은 “김장철을 맞아 적정한 가격에 신선하고 안전한 김장을 담글 수 있도록 공영도매시장의 유통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며 “김장시장 개장에 따라 야간시간대와 교통 혼잡 구역에 근무자를 배치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