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1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1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11.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D-100일 행사에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8일 롯데호텔 부산에서 열린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D-100일 행사에 참석해 “대회를 계기로 부산을 대한민국 탁구 메카로 가꿀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시장 신한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7일 정상혁 신한은행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배달앱 ‘땡겨요’를 활용해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협업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울진군수 성류굴 상가주 자생력 강화 워크숍에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6일 근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성류굴 상가주 자생력 강화 워크숍 개강식에 참석했다. 손 군수는 “울진군과 함께 성류굴 관광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영덕군수 수산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교육 참석
김광열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6일 영덕로하스수산식품센터 강당에서 수산가공 분야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고용주와 근로자가 함께하는 입국 교육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내부청렴도 향상 교육서 특강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6, 7일 거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내부청렴도 향상 교육에 참석했다. 박 군수는 교육에 앞서 특강을 진행하며 청렴도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진도군수 2024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주재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6일 2024년 주요 업무계획, 신규시책 보고회를 주재하며 지난 1년의 성과와 추진상황을 살피고 내년도 군정 운영을 위한 주요 업무계획과 군정 방향을 점검했다.


서천군수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
김기웅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8일 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열린 제6회 서천군 보훈 가족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개최된 제28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국회 찾아 군산시 국가예산 증액 요청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7일 국회를 찾아 새만금 SOC 예산 등 군산시 주요 국가예산사업 증액을 요청하고 8일엔 민방위상황실 2025년 국가예산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100세 맞이한 어르신 직접 방문
오성환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7일 제2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올해 100세를 맞이한 어르신에게 장수 지팡이(청려장)와 대통령 서한을 전달하기 위해 대호지면과 신평면, 고대면을 방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