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0월 23~2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0월 23~2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10.3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영산강 강변도로 공사 기공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5일 무안군 일로읍 복룡리에서 나주 영산강~함평~무안 남악까지 영산강 강변도로 최종 연결을 위한 영산강 강변도로 2-2단계 공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경남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참석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25일 창원에서 열린 제27회 경남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27일엔 양산에서 열린 제34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中 랴오닝성 우호교류 의향서 체결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25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중국 랴오닝성 우호교류 의향서 체결식에 참석한 후 포항체인지업그라운드에서 열린 경북 스타트업 투자매치데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 참석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25일 세종 지방자치회관에서 열린 충청권 초광역 도심항공교통 업무협약식에 이어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에서 열린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강원도 공무직 체육대회에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24일 도청 앞 강당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환영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26일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강원도 공무직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열린 도민의 날 기념식 참석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25일 소리문화의 강당에서 열린 도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그랜드힐스턴에서 열린 도민의 날 출향도민 초청행사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2023 그린수소 글로벌 포럼 참석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23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그린수소 글로벌 포럼에 참석해 기업인들에게 “수소 경제에 더 크게 도전해달라”고 당부했다.


경기도지사 살시아 엘리스자바나 사무총장과 환담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24일 경기도청에서 유엔 산하 아시아·태평양 경제사회위원회 아미다 살시아 엘리스자바나 사무총장과 만나 환경, 사회, 투명경영 분야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충북도지사 음성군 원남면 방역 실태 점검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24일 소 바이러스성 질병인 럼피스킨병이 발생한 음성군 원남면을 찾아 방역 실태를 점검한 뒤 현장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