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서 경남 수산물 판촉전 열어
상태바
국회서 경남 수산물 판촉전 열어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9.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점식 국회의원 등 1000여 명 방문해 ‘성황’
도내 6개 수협서 참여해 30% 할인가로 판매

경남도는 지난 20일 국회의사당 내 국회소통관 앞마당에서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 판촉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국회 홍보 판촉전에는 경남도 최만림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정점식 국회의원, 최형두 국회의원, 천영기 통영시장, 김봉근 근해통발수협 조합장, 지홍태 굴수하식수협 조합장, 김태형 멍게수하식수협 조합장, 최필종 멸치권현망수협 조합장, 김성훈 서남해수어류양식 수협조합장, 최효석 재경경남도민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국회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를 비롯해 많은 국회의원이 참여해 수산물 홍보에 앞장섰다.

또한 판촉전에는 관내 6개 수협이 참여해 우리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하고 정상가의 30% 할인으로 우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과 홍보, 소비 촉진으로 이어졌다.

아울러 판촉전 동안 우수 수산물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경남의 대표 수산물로 구성된 증정품을 배부하는 행사도 열어 방문객들에게 지역 수산물을 홍보하는 데도 큰 성과를 거뒀다.

최만림 행정부지사는 “이번 대대적 판촉전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을 대상으로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홍보해 소비 촉진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향후 판촉전 외에도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수산물 소비 촉진 기획전을 추진해 소비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 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