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9월 18~2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9월 18~2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9.2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우리 농수산물 나눔행사 참석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8일 추석맞이 우리 농수산물 나눔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엔 통영시 관광진흥종합계획 및 미륵도관광특구 진흥계획 수립 연구용역 2차 중간 보고회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전남대와 글로컬대학 30 업무협약 체결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9일 여수박람회장에서 열린 GS칼텍스와 함께하는 한가위 온정 나누기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전남대와 글로컬대학 30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해군수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20일 이동공설운동장을 찾아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했다. 장 군수는 “남해군도 지역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고창군수 고창군협의회 출범식에 참석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1기 고창군협의회 출범식과 월곡 꿈에그린커뮤티니광장에서 개최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예래동노인회 화합 한마당에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20일 예래동체육공원에서 열린 제3회 예래동노인회 화합 한마당에 참석한 데 이어 시청 셋마당에서 지역특구사업 관계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안군수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참석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광장에서 개최된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와 2023 부안군 사회복지박람회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한림대와 업무협약 체결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18일 동해근로자복지회관에서 한림대학교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1일엔 동해시 무릉계곡 광장에서 진행된 무릉제 산신제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루트인그룹 일행과 간담회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루트인그룹 일행과 간담회를 갖고 울주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20회 농촌지도자 울주군연합회 한마음 전진대회에 참석했다.

무안군수 지역 치안협의회 참석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열린 무안군 지역 치안협의회에 참석해 무안경찰서와 관내 치안 유지를 위해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