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9월 11~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9월 11~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9.18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수 발코니 콘서트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1일 태안읍 주공2단지에서 열린 발코니 콘서트에 참석한 데 이어 13일엔 원북면에서 개최된 신두리 해안사구 쇠똥구리 방사 행사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농협 푸드뱅크 기부식에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2일 시청 중앙현관에서 개최된 농협 푸드뱅크 기부식에 참석한 데 이어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린 한국서예협회 거제지부 전시회에 참석했다.


신안군수 경기도와 전남 4개 군수 상생  간담회에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11일 경기도청 도지사 집무실에서 열린 경기도와 전남 4개군(신안군, 진도군, 완도군, 해남군) 군수 상생 간담회에 참석했다. 


울릉군수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남한권 경북 울릉군수는 지난 12일 수산물 소비 촉진과 국민들의 어촌 휴가 장려를 통해 어촌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


제주시장 읍·면·동 순회 방문 나서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14일부터 제주시 지역 26개 읍·면·동을 순회 방문하는 ‘2023년 하반기 찾아가는 소통의 날’ 운영에 나섰다. 


경남 고성군수 읍·면장 연석회의 참석
이상근 경남 고성군수는 지난 11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읍·면장 연석회의에 참석해 민원 현장 최일선 여론을 들었다. 이 군수는 “발로 뛰는 소통행정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산시장 서산시복지재단 포럼 참석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4일 시장실에서 열린 서산시 정책특별보좌관 위촉식에 참석한 데 이어서 산시문화복지센터에서 개최된 서산시복지재단 제1차 복지포럼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설악권 4개 시·군의회 체육대회 참석
이병선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1일 속초시의회에서 열린 제327회 속초시의회 임시회에 참석한 데 이어 13일엔 양양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제21회 설악권 4개 시·군의회 친선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화성시장 동탄호수공원 합동 순찰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12일 동탄호수공원 일대와 봉담읍 출신 성범죄자 박병화의 주거지 주변에서 합동 특별 치안활동을 벌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