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해수부와 추석 명절 수산물 할인 지원
상태바
수협쇼핑, 해수부와 추석 명절 수산물 할인 지원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9.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추석 맞이 수산물 할인대전’
10+1 증정, ‘선물하기’ 고객 100명 추첨 등 진행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협쇼핑에서는 ‘2023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추석 맞이 수산물 할인대전’을 개최해 추석 명절 물가 안정을 위해 수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협의 자체 예산과 정부지원을 통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 수산물인 고등어, 전복, 굴비, 갈치, 멸치 등 다양한 수산물을 최대 69%(완도 활전복 1.5kg 20마리 4만1440원) 할인 판매하는 등 추석 명절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물가 안정을 위해 정부 예산으로 소비자들에게 매주 2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할인한도는 기존 1만 원에서 명절 기간 동안 2만 원으로 증액해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매주 2만 원씩 할인을 받아 수산물을 구매하면 최대 8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수협쇼핑은 기획전 내 상품 중 같은 상품을 10개 구매할 때마다 1개 더 주는 ‘10+1 증정 행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선물하기’ 코너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선물하기 구매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한 수산물을 무료로 증정하는 ‘너하나 나하나’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고물가와 고금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정부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한가위에는 안전하고 맛있는 우리 수산물을 함께 먹으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