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최고 연 5% 금리 ‘Sh똑똑한 우리아이 적금’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최고 연 5% 금리 ‘Sh똑똑한 우리아이 적금’ 출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8.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세 이하 미성년 자녀 대상 상품, 12월 31일까지 이벤트 금리 제공

Sh수협은행은 영·유아와 청소년을 위한 ‘Sh똑똑한 우리아이 적금’을 신규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Sh똑똑한 우리아이 적금은 18세 이하 자녀 명의로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최고 연 2.5%에 우대금리와 이벤트 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5%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상품이다.

이벤트 금리를 제외한 최고 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입출금통장 평균잔액 유지 △적금 자동이체 납입(가입기간의 2분의 1 이상) △전자금융(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가입 △고객 우대(신규 또는 기존)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이벤트 금리는 기존 수협은행 ‘Sh쑥쑥크는 아이적금’에 가입한 고객이 오는 12월 31일까지 Sh똑똑한 우리아이 적금에 가입하고 Sh쑥쑥크는 아이적금을 자동 재예치 신청한 경우 받을 수 있다(단, 16일부터 Sh쑥쑥크는 아이적금 만기 전일까지 신청 가능).

수협은행은 “저출산이 고착화되고 자녀 양육비가 부담이 되고 있는 현실을 감안할 때 미성년 자녀를 둔 부모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에게는 미래 성장의 종잣돈을 마련해줄 수 있는 맞춤형 적금상품”이라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생애 주기별 맞춤형 금융상품을 출시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나아가 금융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