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8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8월 7~1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8.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국내 수산물 소비 활성화 캠페인 벌여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8일 통영중앙전통시장에서 박성훈 해양수산부 차관과 국내 수산물 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벌인 데 이어 아주대학교 국제대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완도군수 KGC인삼공사와 해양치유 마케팅 업무 협의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7일 상황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군수실에서 KGC인삼공사와 해양치유 마케팅 업무 협의를 했다.


포항시장 기재부 예산실장 만나 지역 사업 건의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7일 김동일 기재부 예산실장을 만나 영일만대교 건설과 이차전지 특화단지 후속 사업 등 지역 주요 국비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창원시장 석동정수장 처리공정 점검
홍남표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7일 폭염 속 깔따구 등 소형생물 증식이 예상됨에 따라 석동정수장을 찾아 정수처리 공정을 점검하며 “정수시설 운영·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울진군수 길곡 풍력발전단지 조성 업무협약 체결
송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7일 (주)부선, (주)하나은행, 길곡·갈면리와 ‘울진 길곡 풍력발전단지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령시장 외국인 계절근로자 교육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3분기 보령시 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외국인 계절근로자 및 고용주 사전교육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고창 복분자주 미국 수출 기념식에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7일 국순당고창명주에서 열린 고창 복분자주 미국 수출 기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재일본관동제주도민협회 회장·임원 만나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8일 서귀포시를 방문한 양일훈 재일본관동제주도민협회 34대 회장 및 임원단을 맞아 취임을 축하하고 고향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데 대해 감사를 표했다.


삼척시장 상반기 우수 부서와 공무원 포상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9일 시장 집무실에서 2023년 상반기 동안 신속·정확·친절한 민원 서비스 실천에 노력한 민원처리 우수 부서와 우수 공무원에 대한 포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