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설명회, 고객 명예지점장 위촉식 개최
상태바
경영설명회, 고객 명예지점장 위촉식 개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7.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고객 중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 73명 명예지점장으로 선정
◇Sh수협은행은 영업점 거래고객 중 사업체를 운영하는 우수거래처 대표, 지역내 오피니언 리더 등 73명의 명예지점장을 선발해 위촉했다.
◇Sh수협은행은 영업점 거래고객 중 사업체를 운영하는 우수거래처 대표, 지역내 오피니언 리더 등 73명의 명예지점장을 선발해 위촉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최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2023년 경영설명회 및 고객 명예지점장 위촉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과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 주요 임원과 영업점장, 명예지점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5년 만에 고객 초청 행사로 진행된 이날 경영설명회에서 강 행장은 수협은행의 경영전략과 성과, 미래가치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명예지점장으로 선정된 73명의 우수고객에게 위촉장과 특별 제작 명함 등을 증정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거래고객 중 △사업체를 운영하는 우수거래처 대표 △지역사회 내 명망있는 오피니언 리더 △SNS 활동이 활발한 유스(Youth)마케터를 추천받고 인품과 경륜 등 엄격한 검증을 거쳐 명예지점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수협은행은 73명의 명예지점장에게 고객등급 중 최고등급인 ‘더 퍼스트’ 자격을 부여하고 수신상품 금리 우대, 독도의 날 행사 참여 등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된 명예지점장은 앞으로 자체 회장단을 선출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수협은행을 홍보하는 한편, 네트워크 마케팅 등 영업점 고객 유치를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강신숙 은행장은 “명성과 덕망 높은 우수고객님을 수협은행 명예지점장으로 모시게 돼 더없는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수협은행에 대한 지속적인 신뢰와 지지를 기대하며, 소속 영업점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에 앞장서는 홍보·마케팅 지원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