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7월 24~2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7월 24~2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7.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청렴 실천 다짐 선서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5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청렴윤리경영 회의에서 공직자로서 청렴하고 검소한 생활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청렴 실천 선서를 했다.


경남도지사 산청 세계 전통의학 항노화 엑스포 현장 점검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5일 산청 세계 전통의학 항노화 엑스포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전시관 내부 디자인 등 엑스포 설치와 관련된 주요 추진사항을 보고받고 현장점검을 했다.


경북도지사 이웃돕기성금 전달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4일 예천문화체육센터에서 경북도립대로 이주하는 이재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챙겼다. 26일엔 도지사 접견실에서 열린 이웃돕기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홍예공원 도민의 숲 조성 업무협약식 참석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4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실·국·원장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7일엔 도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홍예공원 도민의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제2청사 개청식 참석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4일 강릉시 주문진읍 제2청사에서 열린 2청사 개청식에 참석했다. 2청사는 영동남부권 정책 기획·조정과 관광 정책·산업, 해양수산 정책·산업 등을 총괄한다.


전북도지사 에코힐링 1번지 전라북도 선포식에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4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에코힐링 1번지 전라북도 선포식에 참석했다. 25일엔 부안 잼버리 조직위 사무실에서 새만금 세계잼버리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제주도지사 도내 4대 종교 지도자와 간담회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5일 도청 백록홀에서 제주 2공항 사업 갈등 최소화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도내 4대 종교 지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인천시장 동구 지역 현안 점검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달 26일 대접견실에서 열린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 표창 수여식에 참석한 데 이어 동구 지역 현안 점검을 했다.


부산시장 정명훈 지휘자 부산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달 25일 시청에서 정명훈 지휘자에게 2030 부산세계박람회 제6호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하며 위촉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