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7월 3~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7월 3~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7.10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남해안 미래비전 포럼 참석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4일 한국저작권위원회·한산대첩 재단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남해안 미래비전 포럼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현장 소통의 날 행사 참석
김광열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3일 다오소오피스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현장 소통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5일엔 축산면 노인회관에서 열린 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교육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6일엔 군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 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고창 종합테마파크 조성 투자 협약식에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4일 전국지방환경청을 방문해 현안사업 건의를 하고 6일엔 전북도 도지사실에서 고창 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 전북도 투자 협약식에 참석했다.


경남 고성군수 삼산면과 고성시장 쓰레기 수거
이상근 경남 고성군수는 지난 3일 삼산면과 고성시장에서 쓰레기 수거를 한 데 이어 한올생명의집에서 간식 나눔 봉사를 했다.


진도군수 진도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식에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4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진도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회의실에서 열린 7월 중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했다.


영광군수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간담회 참석
강종만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3일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군청 소희의실에서 열린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대행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산둥성 국제청년포럼에 참석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중국 산둥성에서 개최된 국제청년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산둥성 지난(濟南)시와 더저우(德州)시를 방문했다.


부산시장 조계사 진우 총무원장 예방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3일 서울 조계사를 방문해 진우 총무원장을 만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활동에 협조해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