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6월 26~3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6월 26~30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7.0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수도권 투자협약 체결식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웨스틴조선서울호텔에서 세계로 웅비하는 대도약 전남을 위해 개최된 수도권 투자유치 설명회 및 투자협약 체결식에 참석해 전남의 투자 유치 가속화를 다짐했다. 


경남도지사 MBC경남 K-방산 미래포럼 참석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신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3 대학입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데 이어 창원에서 열린 MBC경남 K-방산 미래포럼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주한 에티오피아 대사 접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접견실에서 주한 에티오피아 대사를 만난한 데 이어 안동시 용상동을 찾아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물막이판 설치 현장을 점검했다.


충남도지사 베이징 주재 특파원과 만찬 간담회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중국 순방 중 베이징 내 한 식당에서 베이징 주재 특파원들과 만찬 간담회를 갖고 도정 슬로건인 ‘힘쎈 충남 대한민국의 힘’을 소개했다.


강원도지사 국제로타리 강원지구 총재 이·취임식에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열린 국제로타리 3730지구(강원) 제36대, 제37대 총재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부안에서 정책소풍 개최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지사와 함께 가는 정책소풍’을 지난해 장수군, 김제시에 이어 올해 첫 번째로 부안 청년UP센터에서 ‘부안 청년 농UP! 소득UP!’을 주제로 개최했다.


제주도지사 2023 국제우주서밋 행사 참석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8일 그랜드조선제주에서 열린 2023 국제우주서밋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29일엔 제주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지사 용인 국가산단 성공 추진 상생협약 체결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용인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용인 국가산단 성공 추진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김 지사는 “반도체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충북도지사 PG오토모티브홀딩스 회장 명예도지사로 위촉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박기출 PG오토모티브홀딩스 회장을 명예도지사로 위촉했다. 박 회장은 싱가포르, 베트남 등 5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