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6월 12~1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6월 12~1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6.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장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 참석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3일 부영3단지 사거리 일원에서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릴레이 민관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정 시장은 “안전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창원특례시장 1주년 기자 간담회 열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13일 시청에서 민선 8기 출범 1주년 기자 간담회를 열고 지난 1년간 창원의 희망찬 변화와 함께 앞으로 시정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


고흥군수 ‘마약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13일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는 ‘마약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관계부처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영덕군수 이웃사촌마을 정비계획 용역 보고회 참석
김광열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3일 신돌석 장군 유적지에서 신돌석 장군 순국 115주기 숭모제향식에 참석한 데 이어 이웃사촌마을 종합정비계획 수립 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하동군수 하동교육 발전 공청회 참석
하승철 경남 하동군수는 지난 12일 금남면 경충사에서 열린 충의공 정기룡 장군 승모문화제에 참석한 데 이어 18일엔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하동교육 발전 공청회에 참석했다.


영암군수 읍·면장 회의 주재
우승희 전남 영암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낭산실에서 열린 영암군 혁신위원회 건설도시분과 위원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영암군 읍·면장 회의를 주재했다.


안동시장 내내내 실천운동 발대식에
권기창 경북 안동시장은 지난 14일 웅부공원에서 열린 내내내 실천운동 발대식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논산시장 주요 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참석
백성현 충남 논산시장은 지난 13일 시민운동장에서 열린 계백장군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데 이어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주요 업무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영동군수 우박 피해 본 농가 방문
정영철 충북 영동군수는 지난 10일 발생한 국지성 호우로 농가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13일 우박 피해를 본 추풍령면 웅북리 농가를 찾아 피해 상황을 점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