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6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6월 5~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6.1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경남투자청 개청식 참석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5일 진주혁신도시에 위치한 경남투자청 개청식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공직자 재산등록심의위원회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진도군수 향토음식점 지정증 수여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6일 군강공원 충혼탑 광장에서 열린 제68회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한 데 이어 8일엔 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진도군 향토음식점 지정증 수여식에 참석했다.


울진군수 박형수 국회의원과 국비예산 정책 협의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5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국민의힘 박형수 국회의원과 2024년도 국비예산 정책 협의를 개최한 데 이어 9일엔 군수실에서 정책홍보관 회의를 주재했다.


여수시장 하수처리수 재이용 착공식 참석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5일 시청에서 열린 율촌지구 택지개발사업 타당성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8일엔 여수 하수처리수 재이용 민간투자사업 착공식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해양수산업계 관계자와 현장 간담회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7일 실내체육관 앞에서 열린 제14회 한국수산업경영인대회 출정식, 8일엔 남해수협에서 열린 도서지역 해양수산업계 관계자 현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서울 창동 농협 햇마늘 판촉행사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5일 서울 도봉구 창동 농협에서 개최된 태안 햇마늘 판촉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군 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요양보호사 양성과정 수료식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FA-50GF 1호기 출고행사에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5일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6월 법질서 캠페인에 참석하고, 7일엔 KAI에서 열린 한국항공우주산업 FA-50GF 1호기 출고행사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시장기 노인건강체육대회 참석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7일 1호선 검단 연장 및 7호선 청라 연장 현장 점검에 나선 데 이어 9일엔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인천시장기 노인건강체육대회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바른 국민의식 함양 특별 강연회 참석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8일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열린 바른 국민의식 함양 특별 강연회에 참석한 데 이어 동서대학교에서 열린 도심형 청년 창업주거복합공간 개소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