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MZ세대 겨냥 거리 홍보 캠페인 실시
상태바
수협은행, MZ세대 겨냥 거리 홍보 캠페인 실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6.05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이벤트 진행

Sh수협은행은 지난 1일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홍보를 위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6월을 맞아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MZ세대들의 합리적 재테크를 응원하기 위한 이날 캠페인에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본부부서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강신숙 은행장은 이날 오전 본점 영업부 직원들과 함께 잠실역 인근을 찾아 출근길 시민들에게 작은 선물이 담긴 홍보용품을 나눠 주며 ‘Sh매일받는통장’, ‘Sh플러스알파예·적금’, ‘찐(ZZIN)카드’, ‘리얼?리얼!(REAL?REAL!)카드’ 등 수협은행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금융상품들을 소개했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 5월 15일부터 모바일뱅킹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한 MZ세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남산 프리미엄 숙박권을 증정하는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이벤트는 2004년생(만 19세)부터 1981년생(만 42세)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에 접속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각각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미션은 △입출금통장 신규 가입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이벤트 기간 잔고 원금 10만 원 이상) △수협신용카드 신규 발급(이벤트 기간 카드 사용 10만 원 이상) △외화예금 신규 가입(이벤트 기간 잔고 100달러 이상)으로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이벤트와 거리 홍보는 금융과 경제에 관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세대들의 합리적 재테크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푸르른 신록의 계절 6월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직장과 가정에 언제나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