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5월 22~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5월 22~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5.3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해군 한산도함 자매결연식에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5일 해군 한산도함 자매결연식에 참석한 데 이어 통영시 지역 자율방재단 발대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보령·AMC 모터페스티벌 보고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3일 시청에서 열린 2023 보령·AMC 모터페스티벌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보령1호 수소충전소 운영사업 위·수탁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동유럽 4개국 방문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12일 일정으로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체코 등 동유럽 4개국을 방문한다.

충남 태안군수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3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태안군 균형발전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5일 태안읍에서 열린 중앙로 광장 야외음악회에 참석했다.

해남군수 캠핑관광 활성화 연구 보고회 참석
명현관 전남 해남군수는 지난 26일 상황실에서 열린 캠핑관광 활성화 연구 용역 최종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대회의실에서 열린 5월 중 읍·면장 회의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함덕농협 농업성공대학 개강식에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22일 제2회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백일장에서 선정된 최우수자 4명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23일엔 함덕농협 농업성공대학 개강식에 참석해 입학생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강릉시장 지능형 교통체계 유럽총회 참가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지능형 교통체계(ITS) 유럽총회에 참가해 지난 23일 유럽 내 지능형 교통체계 연구·감독기관인 ERTICO 등과 접촉했다.

목포시장 시민감사관과 간담회 가져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23일 시민감사관 간담회를 가졌다. 총 20명의 시민감사관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시정 주요 사항에 대한 의견 개진과 시정 건의의 시간으로 꾸려졌다.

강원 고성군수 임업 산림 공익직불제 교육 참석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24일 고성문화원에서 열린 임업 산림 공익직불제 의무교육과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농산물종합 가공 유통센터 전문가 현장 컨설팅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