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5월 9~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5월 9~1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5.15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목포수협 서남권친환경수산종합단지 준공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왕인실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정책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11일엔 목포수협 서남권친환경수산종합단지 조성 준공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관내 수협 조합장과 간담회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경남 수협 조합장과 간담회를 한 데 이어 11일엔 접견실에서 경남은행의 모아다드림 청년통장 협약식을 했다.


경북도지사 경상북도 연어 심포지엄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9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신공항 범도민추진위원회 출범식 및 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포스코 국제관에서 열린 2023년 경상북도 연어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봉축연등 점등 법회 참석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로비에서 열린 봉축연등 점등 법회에 참석한 데 이어 11일엔 대회의실에서 대기업 사장단과 간담회를 했다.


강원도지사 강릉 산불 철거 봉사활동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9일 강원대학교병원에서 열린 강원대 어린이병원 10주년 기념 심포지엄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강릉 산불 현장에서 철거 봉사활동을 했다.


전북도지사 美 워싱턴주 상·하원의원과 면담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회의실에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11일엔 미국 워싱턴주 상·하원의원과 면담을 했다.


제주도지사 청년위원과 온라인 소통 간담회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9일 제주소방서에서 개최된 도민 안전 생명보호 최우선 현장 대응단 출범식에 참석한 데 이어 11일엔 집무실에서 청년위원과 온라인 소통 간담회를 했다.


충북도지사 충북도민체육대회 참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9일 오송역에서 철도산업 활성화 MOU를 체결한 데 이어 11일엔 영동군민운동장에서 개최된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어버이날 기념행사 참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개최된 실·국장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경기 수원에서 열린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