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4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4월 10~1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4.17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해양치유시설 프로그램 위탁운영 협약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13일 군수실에서 완도황칠·치유산업 및 농수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데 이어 14일엔 완도군 해양치유시설 프로그램 위탁운영 협약을 맺었다.


영덕군수 축산면에서 현장 소통의 날 행사 열어
김광열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0일 축산면에서 열린 군민과 함께하는 현장 소통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12일엔 울진군에서 열린 동해안 상생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빈집 정비계획 수립 용역 보고회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3일 군수실에서 열린 빈집 정비계획 수립 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남해군립 노인전문병원 운영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태안군수 장산2리 정자 준공식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0일 태안여성회관에서 열린 여성회관 교육 프로그램 개강 행사에 참석했다. 13일엔 태안읍 장산리에서 개최된 장산2리 정자 준공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스마트 특성화 기술지원 협약 체결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2일 시청 상황실에서 도내 농생명·바이오식품 분야 기업들과 2023년도 스마트 특성화 기반구축사업 기술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천시장 스마트 도시계획 수립 용역 착수 보고회 참석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10일 사천시 스마트 도시계획 수립 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수확기 유해야생동물 피해 방지단 합동 안전교육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나눔과 봉사로 행복한 대한민국 으뜸 나눔 특별시 삼척을 만들어가고자 개최된 2023 삼척시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 참석했다. 


목포시장 노조와 청렴 실천 협약 체결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12일 시청에서 박상완 목포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한 청렴 실천 협약을 체결했다.


속초시장 어린이집 연합회 업무 간담회 참석
이병선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2일 집무실에서 노리숲길 다목적 야외체험장 기본설계 추진상황 보고회를 주재한 데 이어 속초시 어린이집 연합회 업무 간담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