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페이앱으로 수협카드 이용하면 수협쇼핑몰 적립금 쿠폰 증정
상태바
Sh수협은행, 페이앱으로 수협카드 이용하면 수협쇼핑몰 적립금 쿠폰 증정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4.03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까지 ‘Sh카드 페이 이벤트’, 이용고객에 최대 100만 원 혜택

Sh수협은행은 모바일 페이앱을 통해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협쇼핑몰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는 ‘Sh카드 페이(P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Sh카드 페이 이벤트는 모바일 페이앱(삼성페이,  BC페이북 한정)을 이용해 수협카드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카드사용 금액을 합산해 사용 금액별로 총 95명을 추첨해 5만~50만 원까지 수협쇼핑몰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페이앱으로 카드사용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한 명에게는 수협쇼핑몰 적립금 100만 원권 쿠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수협은행은 이와 함께 수협카드를 이용해 모바일 페이앱을 첫 거래(5만 원 이상)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수협쇼핑몰 적립금 1만 원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신용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페이앱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더욱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