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3월 20~2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3월 20~2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3.27 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특례시장 영풍전자와 MRO 업무협약 체결
홍남표 경남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21일 창원시청 접견실에서 류하열 영풍전자(주) 대표와 첨단항공 MRO(유지·수리·정비사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남 고성군수 수자원 보호 위해 기업과 상호 협력키로
이상근 경남 고성군수는 지난 20일 한국 코카콜라, 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 한국생태환경연구소와 ‘물순환과 수자원 확보 프로젝트’를 위한 상호 협약을 맺었다.


고흥군수 상하수도사업소에서 물 절약 캠페인 벌여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22일 고흥군 상하수도사업소에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상수도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지 환경정화 활동과 물 절약 캠페인을 벌였다.


제주시장 서문공설시장 찾아 상인 격려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20일 동광로 소재 사랑나눔 푸드마켓·뱅크 일일 명예점원으로 현장 체험을 하고 21일엔 서문공설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강릉시장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 정기총회에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20일 강릉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0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 단오제전수교육관에서 개최된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탄소중립 실천·확산대회 참석
오성환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22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기업과 함께하는 탄소중립 실천·확산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남도 기업 투자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시장이 찾아가는 톡&톡’ 행사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20일 군청 상황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22일엔 나운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시장이 찾아가는 톡&톡’ 행사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우주항공 정책포럼’ 창립행사 참석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20일 국회에서 열린 ‘우주항공청 특별법’ 세미나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엔 사천 KB인재니움에서 개최된 ‘우주항공 정책포럼’ 창립행사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삼정리 일대 야산 산불 현장 방문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21일 두동면 삼정리 일대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현장을 방문해 소방 관계자와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현장 지휘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