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3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3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3.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한국정책방송원과 업무협약 체결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청 정약용실에서 한국정책방송원 하종대 원장과 콘텐츠 교류 및 홍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도지사 대표 청년보좌역과 의견 나눠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3일 도청에서 대표 청년보좌역 15명과 간담회를 갖고 의견을 나누며 “대한민국은 지방화시대를 열어야 세계 초일류 국가로 발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경남도지사 경상남도 의용소방대연합회와 간담회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을 기념해 경상남도 의용소방대연합회 대표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충남도지사 경제상황 점검회의 주재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실·국장, 경제 유관기관·단체 관계자, 전문가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제1차 경제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하며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전북도지사 전북 국회의원 조찬 간담회에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14일 그랜드힐스턴에서 개최된 2차전지 특화단지 지정 비전 선포식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전북 국회의원 조찬 간담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음주문화 개선 안전문화운동 발대식에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16일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열린 음주문화 개선 안전문화운동 발대식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제2청사 자유실에서 열린 양성평등위원회 제1차 회의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샌드위치 경제스터디 참석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15일 별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샌드위치 경제스터디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강원도립대에서 열린 강원도립대 총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미호강 통합 물관리 상생협약 체결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13일 정부세종청사(환경부)에서 개최된 미호강 통합 물관리 상생협약식에 참석하고 15일엔 시·군 귀농귀촌 부서장 간담회를 주재했다.


경기도지사 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의원과 간담회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14일 수원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의원 14명과 간담회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