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3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3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3.1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美 FDA 지정해역 어업인 특별교육 참석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7일 2023년 노인 일자리 사업 발대식에 참석한 데 이어 미국 식품의약국(FDA) 지정해역 주변 어업인 및 이용자 특별교육에 참석했다.


진도군수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와 업무협약 체결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7일 군청 회의실에서 문화재청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와 관매도 해양문화유산 조사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시장 인하대학교에서 특강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6일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 참석한 데 이어 7일엔 인하대학교에서 특강을 했다. 유 시장은 “재외동포의 힘으로 세워진 인하대에서 인천의 미래를 만났다”고 밝혔다.


부산시장 뉴미디어 멤버스 발대식에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부산시 뉴미디어 멤버스 발대식에 참석했다. 제4기 멤버들은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생생한 부산 소식을 뉴미디어를 통해 전달한다.


강릉시장 강원도민체전 성공 다짐행사 참석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강원도민체전 추진 상황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시청 현관 앞에서 개최된 도민체전 성공 개최 다짐행사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위도 자연휴양림 조성 보고회에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7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위도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대상지 선정 검토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민주평통 1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영동군수 농업인대학 입학식 참석
정영철 충북 영동군수는 지난 6일 영동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농업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했다. 7일엔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제5기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에 참석했다.


충주시장 용산동 거룡승천제 참석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은 지난 7일 용산 생활공원에서 개최된 제29회 용산동 거룡승천제에 참석한 데 이어 충주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주후원회 비전선포식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시니어초등학교 입학식 참석
김두겸 울산시장은 지난 7일 울산가족문화센터에서 열린 시니어초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다. 시니어초등학교는 울산지역 베이비부머 퇴직자와 노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