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월 27일~3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월 27일~3월 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3.0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군민행복 정책토크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7일 고금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3 군민행복 정책토크에 참석한 데 이어 3일엔 군수실에서 (재)전남바이오산업진흥원 신임 원장을 면담했다.


남해군수 강진만 해역관리 상호협력 협약 체결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2023년 남해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3일엔 군청에서 강진만 해역관리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고흥군수 춘천시와 자매결연 협약
공영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달 28일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한 데 이어 3일엔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개최된 2023년 고흥문화원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대천항 FPC 준공식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일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3월 직원모임에 참석한 데 이어 대천항에서 개최된 수산물 산지거점유통센터(FPC) 준공식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귀포지사장 면담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달 27일 서귀포 건축문화연구회 위원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한 데 이어 접견실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서귀포지사장과 담화를 나눴다.


동해시장 바이오사업 육성 연구 중간보고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2일 통상상담실에서 열린 바이오사업 육성 기본구상 연구 중간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2층 회의실에서 열린 도심 빛 테마파크 조성 타당성 용역 보고회에 참석했다.


하동군수 엑스포 행사장 점검
하승철 경남 하동군수는 지난 2일 집무실에서 열린 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식에 참석한 데 이어 하동공설운동장에 들러 엑스포 행사장 현장 점검을 했다.


안동시장 석전대제 봉행행사 참석
권기창 경북 안동시장은 지난달 27일 웅부관에서 열린 메타버스 콘텐츠 거점화 기본구상 연구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28일엔 예안향교 춘계 석전대제 봉행행사에 참석했다.


평택시장 경기바다 함께海 업무협약식 참석
정장선 경기 평택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평택시 아동실태조사 최종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전곡항 마리나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경기바다 함께海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