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2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2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2.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수 울진군 지역발전협의회 발대식에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1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8기 주요 현안 및 공약사항 점검회의를 주재했다. 17일엔 울진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울진군 지역발전협의회 발대식에 참석했다.


창원특례시장 자율방범연합회와 오찬 간담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14일 창원시 자율방범연합회와 오찬 간담회를 했다. 홍 시장은 “자율방범대가 더욱 내실 있게 활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장 신임 서귀포해양경찰서장 예방 받아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3일 신임 윤태연 서귀포해양경찰서장의 예방을 받고 간담의 시간을 가졌다. 14일엔 서울 성북구 이승로 구청장과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경주시장 클린 경주 추진기획단 보고회 주재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2023년 제1차 클린 경주 추진기획단 보고회를 주재했다. 주 시장은 “종합청렴도 1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뼈를 깎는 쇄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서천군수 생활인구 증대 정주여건 조성 회의 참석
김기웅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5일 화양면 금당 하리에서 열린 LPG 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 설명회에 참석한 데 이어 군청에서 열린 생활인구 증대 정주여건 조성 실무회의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노인대학 졸업식 참석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14일 제주시 노인대학 졸업식에 참석한 데 이어 15일엔 제주시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와 제주시 시설(토목)직 공무원 합동 워크숍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장애인체육회 이사회 참석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15일 시장실에서 사천향교 춘기 석전제 권지 전달식을 하고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천시 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자원봉사센터 간담회 참석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3일 강원연구원에서 열린 접경지역 발전전략 DMZ 포럼에 참석했다. 14일에는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고성군 자원봉사센터 간담회에 참석했다.


강진군수 신임 이장 역량강화 교육 참석
강진원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 14일 군청에서 열린 2023년 신임 이장 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했다. 강 군수는 “행정과 지역주민 간 가교 역할을 해주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