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2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2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2.1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한국은행 총재와 협력방안 협의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7일 도청 접견실에서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를 만나 전남지역 생산, 소비 등 지역경제 현황 연구조사를 산업별 다양한 분야로 단계적으로 확대하는 데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경남도지사 무인기종합타운 조성 현장 방문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7일 경남 고성군 동해면 무인기종합타운 조성 현장을 방문해 드론(무인기) 투자선도지구 진행 상황과 무인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경북도지사 주무관들과 오찬 간담회 가져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7일 신년 업무보고에서 실·국 신규시책을 보고한 주무관들과 오찬 간담회를 했다. 이 지사는 “젊은 공무원이 주인의식을 갖고 실력을 보여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충남도지사 팀장급 간담회 주재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6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팀장급 간담회를 주재했다. 김 지사는 “공직사회의 허리인 팀장들은 각 부서 내에서 나무가 아닌 큰 숲을 봐야 한다”고 주문했다.


제주도지사 K-리그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 격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7일 제주로 전지훈련을 온 K-리그 대표구단인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와 관계자들을 만나 격려했다. 오 지사는 “올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전북도지사 올해 첫 순회방문 일정으로 임실군 방문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7일 2023년 시·군 순회방문 첫 일정으로 임실군을 방문했다. 김 지사는 일선 공무원들과 만남 시간을 통해 MZ세대 공무원들과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강원도지사 산악인 김영미 대장 고향 방문 축하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9일 국내 산악인 최초로 어떠한 보급을 받지 않고 남극점을 홀로 정복한 산악인 김영미 대장이 고향인 강원도를 방문함에 따라 김 대장을 만나 축하와 격려를 했다.


충북도지사 충북 첨단전략산업 육성 국회 토론회 참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충북 첨단전략산업 육성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해 “충북도가 첨단전략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하도록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지사 경기도의회 임시회 출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7일 경기도의회 임시회에 출석해 도정연설을 했다. 김 지사는 “임기 내 100조 원의 국내외 투자를 유치해 침체된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