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1월 30일~2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1월 30일~2월 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2.0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핀란드 대사관 찾아 교류·협력방안 논의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달 30일 서울에 있는 주한 핀란드 대사관을 찾아 부산시와 핀란드 간 교류·협력방안을 논의하고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지지를 당부했다.


인천시장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업무협약 체결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달 31일 인천시청에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 관계기관과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시장 비양도 어촌뉴딜 300사업 현장 방문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달 31일 제주시 한림읍 비양도 어촌뉴딜 300사업 현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강 시장은 “안전에 유의하면서 내실 있는 사업을 추진해달라”고 당부했다.


울주군수 미래 상용차 제조공장 신설 업무협약 체결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달 31일 군청 7층 은행나무홀에서 (재)울산테크노파크, (사)울산수소버스조합, (주)케이에이알과 함께 ‘미래 상용차 제조공장 신설 협약’을 체결했다.


서귀포시장 재향군인회 정기총회 참석
이종우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일 별관 셋마당에서 예래휴양형 주거단지 지원협의회 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노블컨벤션에서 열린 서귀포시 재향군인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제1회 기부심사위원회 회의 주재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일 군청 집무실에서 2023 사랑의 성금 기탁식을 연 데 이어 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회 기부심사위원회 회의를 주재했다.


목포시장 조수진 의원과 세라믹산단 방문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달 31일 목포시를 찾은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과 고하도 해상데크, 세라믹산단을 방문해 현안사업의 추진 경과와 특별교부세 지원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당진시장 직원 만남의 날 행사 참석
오성환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일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열린 2월 직원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여성의전당 회의실에서 열린 당진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울릉군수 국토교통부 방문
남한권 경북 울릉군수는 지난 1일 세종특별시 국토교통부를 방문해 울릉도 일주도로 3단계 건설을 위해 관계자와 면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