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경영대상 전남지역금융본부 수상
상태바
2022년 경영대상 전남지역금융본부 수상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3.01.1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사업목표 달성 전국 영업점장 워크숍 개최

수협은행은 지난 6일부터 이틀간 천안연수원에서 지난해 우수 영업점을 포상하고 2023년 사업목표를 공유하는 ‘2023년 사업목표 달성 전국 영업점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워크숍에서는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자 임명장 수여식, 2022년 우수영업점 시상, 금융본부 지정패 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2022년 경영대상은 전남지역금융본부(본부장 이태욱)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협은행은 지난해 12월 영업점 조직을 ‘4개 광역본부’에서 ‘19개 금융본부’ 체제로 전환하고 영업점간 시너지 증대와 조직관리의 효율성 제고를 도모하고 있다.


강신숙 은행장은 개회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목표달성을 위해 열성적으로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포스트 공적자금 시대를 맞아 어떠한 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자생력을 갖춘 튼튼한 은행을 만들어나가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강 행장은 지난 4일 선포한 ‘협동의 가치로 만나는 새로운 금융’이란 뉴비전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하고 ‘신(新) 가치경영’을 통해 2023년을 새롭게 도약하는 수협은행의 원년으로 만들자고 말했다.


또 신년사를 통해 밝힌 5대 변화의 키워드(체질·구조·디지털·리스크 관리·실력)를 강조하고, “‘초심불망 마부작침(初心不忘 磨斧作針, 초심을 잃지 않고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의 마음으로 수협은행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워크숍 다음 날 강신숙 은행장과 임직원들은 천안 독립기념관을 찾아 조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한 선조들의 넋을 기리고 헌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