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월 9~1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월 9~1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1.1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주민과 소통 위해 연두 순방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0일 한산면과 욕지면, 11일엔 사량면과 용남면, 12일엔 북신동과 정량·무전동, 13일엔 도천동과 명정동을 연두 순방하며 주민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완도군수 해수부 해양바이오산업 관계자와 면담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9일 군수실에서 완도군 도서민 건강돌봄센터 무상사용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해양수산부 해양바이오산업 관계자와 면담했다.


울진군수 동계 아르바이트 대학생 격려
손병복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1기 대상자 교육에 참석해 대학생들을 격려했다.


거제시장 도장포항 해수부 공모사업 현장 점검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9일 거제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의정동우회 취임식에 참석한 데 이어 10일엔 도장포항을 찾아 해양수산부 공모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포항시장 미국 보링컴퍼니 방문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0일 ‘CES 2023’이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를 찾아 지하터널 미래형 교통시스템인 베가스 루프 운영사인 보링컴퍼니를 방문했다.


태안군수 읍·면장과 소통의 날 행사 진행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0일 안면읍과 12일 원북면을 연두 방문한 데 이어 13일에는 군청 중회의실에서 읍·면장과 소통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여수시장 설 명절 대책 보고회 참석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2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설 명절 대책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주)여수레저개발  연말연시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행사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2일 청소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한 데 이어 보령 명문웨딩홀에서 열린 보령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관내 자매·우호도시에 기부금 전달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9일 NH농협은행 고창군지부에서 기부 참여 활성화와 유대감 강화를 위해 고창군과 자매·우호도시 7곳, 전북도내 13개 시·군에 각각 기부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