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월 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3년 1월 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3.01.0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지사 새해 도민과의 대화 참석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새해 도민과의 대화에 참석한 데 이어 4일 창원에서 2023년 경남도 신년 인사회에 참석했다.


전남도지사 나주 에너지국가산업단지 조성 예정지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일 나주시 왕곡면 나주 에너지국가산업단지 조성 예정지를 방문해 산업단지 조성 계획 및 용지 공급계획 등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북도지사 경북기업 수출 확대전략 세미나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3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3년 포항상공회의소 신년 인사회에 참석한 데 이어 4일 구미 금오산호텔에서 열린 경북 수출기업 수출 확대전략 세미나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종합병원 건립 업무협약 체결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4일 상황실에서 종합병원 건립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5일엔 접견실에서 금융협력관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제주도지사 한림수협 수산위판장 방문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3일 한림수협 위판장을 방문해 올해 수산물 어획, 위판량과 가격 상황 등을 점검했다. 5일에는 그라벨호텔제주에서 열린 대한건설협회 제주도회 신년 인사회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참석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4일 춘천 곰배령에서 열린 보육시설 예산 지원 확대 관련 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와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열린 국민의힘 강원도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취약계층 농축산물 꾸러미 기탁식에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5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농협중앙회 전북본부 취약계층 농축산물 꾸러미 기탁식에 참석했다. 6일에는 도청 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충북도지사 충북노인회 사랑의 저금통 기탁식 참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2일 도청 여는마당에서 충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등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4일엔 도청 섬기는방에서 열린 충북노인회 사랑의 저금통 기탁식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평택시·린데와 투자양해각서 체결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3일 린데코리아(주) 평택공장에서 반도체 희귀가스 국내 공급망 안정화를 위한 경기도·평택시·린데 투자양해각서 체결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