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2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2월 19~23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2.26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전남 여성단체협의회 감사패 받아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1일 도청 접견실에서 전남 여성단체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 지사는 지난 11월 30일‘제57회 전국여성대회’에서 우수 지방자치단체장상을 수상했다.


경남도지사 직원 소통 한마당 행사 참석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21일 도청에서 직원 사기 진작 연극과 퀴즈가 만나는 소통 한마당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창원에서 열린 경남·울산지구 청년회의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다부동전적기념관 이관 업무협약 맺어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21일 도청 동락관에서 열린 경로당 행복도우미 시상식 및 작품 전시회에 참석한 데 이어 사림실에서 개최된 다부동전적기념관 경북도 이관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유류 피해 극복 세계유산 인증서 수여식에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20일 상황실에서 유류 피해 극복기록물 세계기록유산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데 이어 22일엔 덕산에서 열린 하반기 노사민정협의회 및 성과 보고회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강원혁신포럼 참석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21일 신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회 강원혁신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한림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민생경제 원탁회의 주재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 21일 대회의실에서 2022년 민생경제 원탁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더메이호텔에서 열린 제7기 농업마이스터대학 졸업식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폐자원 순환공장 현장 시찰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21일 구인사에서 나누며 하나 되기 후원 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22일엔 비와이엔블랙야크를 찾아가 폐자원 순환공장 현장을 시찰했다.


충북도지사 관내 시장·군수회의 참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 19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청주시, LG에너지솔루션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20일엔 민선 8기 제2회 충북도 시장·군수회의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기획경기 혁신포럼 참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19일 기획경기 혁신포럼 ‘경바시(경기도를 바꾸는 시간)’에 참석했다. 21일엔 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민관합동추진위 출범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