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2월 12~1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2월 12~1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12.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박태준 포스코 회장 서거 11주기 헌화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3일 청암 박태준 포스코 회장 서거 11주기를 맞아 포스텍 청암공원을 찾아 헌화하고 참배했다. 14일엔 경북 지역 디지털 혁신거점 후보지 현장인 포항 TP를 방문했다.


서천군수 어르신 문화축제 ‘서로제’ 참석
김기웅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4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서천군 마을 만들기 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서천 문예의전당에서 개최된 서천군 어르신 문화축제 ‘서로제’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매현지 수생태공원 용역 보고회에
김광열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2일 덕곡천 인도교에서 열린 2022 희망트리 점등식에 참석했다. 14일엔 군청에서 열린 매현지 수생태공원 조성사업 기본계획 용역 결과 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경주마협회 경주마 경매장 방문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13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한 한국경주마협회 경주마 경매장을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 사항을 청취했다. 


강릉시장 강원도 건설협회 기탁식 참석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4일 시청 8층 회의실에서 열린 강원도 건설협회 기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세이트컨벤션 2층에서 개최된 강원도 자원봉사자 대회에 참석했다.


보성군수 공공운수노조 광주전남지부와 임금협약 체결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는 지난 12일 2층 소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군수실에서 공공운수노조 광주전남지부와 임금협약을 체결했다.


사천시장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회에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13일 삼천포체육관에서 열린 2022년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회에 참석했다. 박 시장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를 포상하고 격려했다.


순천시장 성탄트리 점등식 참석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12일 조례호수공원에서 열린 성탄트리 점등식에 참석했다. 이날 노 시장은 순천기독교총연합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청주시장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참석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은 지난 13일 상당구청 공연장에서 열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청주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임원 취임식에 참석해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