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2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2월 5~9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2.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가봉 외교부, 환경산림부 장관 접견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8일 시청 국제의전실에서 가봉 외교부, 환경산림부 장관 등을 접견했다. 9일에는 롯데호텔에서 열린 부산 공공기관 노사정 워크숍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인천형 2045 탄소중립 전략 비전선언식 참석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5일 샤펠드미앙에서 열린 시민행복정책자문단 위촉식에 참석한 데 이어 6일엔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에서 열린 인천형 2045 탄소중립 전략 비전선언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관광객 유치 교육 및 관광개발 전략 포럼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7일 군 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 관광객 유치 교육 및 관광개발 전략 포럼, 8일엔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2년 태안 송년음악회에 참석했다.


창원특례시장 지역사회보장 대표 위원 위촉식에
홍남표 경남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6일 제7기 창원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식에 참석한 데 이어 창원한마음병원으로부터 겨울철 취약계층 월동 난방비 1억 원을 전달받았다.


고창군수 군의회 정례회 참석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5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94회 고창군의회 제2차 정례회에 참석해 의원들의 군정 질문에 대해 답변을 했다.


경남 고성군수 긴급대응 기관장협의회 회의 참석
이상근 경남 고성군수는 지난 7일 고성소방서에서 개최된 긴급대응 기관장협의회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대웅뷔페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한마음대회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지원 업무협약 체결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6일 삼척체육관에서 열린 평생학습관 수강생 화합한마당에 참석했다. 이어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함평군수 이장 역량 강화교육 참석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 5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열린 2022 함평군 이장 역량 강화교육에 참석해 김두관 국회의원의 특강을 들었다.


하동군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 공유대회 참석
하승철 경남 하동군수는 지난 6일 하동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 2022 하동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 공유대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