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한수연 우수 국감 국회의원 6명 선정
상태바
2022년 한수연 우수 국감 국회의원 6명 선정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2.0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삼석·위성곤·윤재갑·안병길·이양수·홍문표 의원에게 감사패 전달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김성호)는 2022년도 농림수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심도 있는 질문으로 수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한 공로를 인정해 더불어민주당 서삼석 의원(전남 영암, 무안, 신안·위에서 첫 번째), 위성곤 의원(제주 서귀포), 윤재갑 의원(전남 해남, 완도, 진도·두 번째)과 국민의힘 안병길 의원(부산 서구, 동구), 이양수 의원(강원 속초, 인제, 고성, 양양·세 번째), 홍문표 의원(충남 홍성, 예산)을 2022년도 한수연 우수 국감의원으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수연 측은 국정감사 모니터링과 언론 보도를 통한 현장성,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우수 국회의원을 선정했다. 이번에 우수 국감의원으로 선정된 6명의 의원들은 올해 국정감사를 통해 잘못된 해양수산 정책의 시정은 물론, 올바른 정책대안 제시로 수산업과 어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인정돼 한수연이 수산인을 대표해 시상하게 됐다.


한수연 김성호 회장은 “수산정책에 대해 현장 지향적 해결책을 제시하고 어업인의 목소리를 대변해준 국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수산업 발전을 위한 현안 해결에 앞장서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