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28~12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28~12월 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12.0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전남 농축협조합장 포럼 행사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무안군 남악스카이웨딩컨벤션에서 열린 2022년 전남 농축협조합장 포럼 행사에 참석해 조합에서 마련한 인재육성장학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경북도지사 공공건축 교육 및 건축 포럼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열린 경북도·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 업무협약식에 이어 안동리첼호텔에서 개최된 공공건축 교육 및 건축 포럼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경남 사회대통합위원회 출범식에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남도 사회대통합위원회 출범식과 제1차 회의에 참석해 각계각층에서 위촉된 민간위원에게 직접 위촉장을 수여했다.

충남도지사 충남 서부권 지방상수도 통합 업무협약 맺어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남 서부권 지방상수도 통합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이어 29일 천안에서 열린 종축장 이전 개발 추진위 창설 기념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김진태 강원도지사는 지난 1일 도청 광장에서 열린 희망 2023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참석한 데 이어 2일에는 신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4대 폭력 방지를 위한 예방교육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가락시장 제주감귤 경매 현장 참관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지난 1일 서울 가락동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제주감귤 경매 현장을 둘러보고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개최된 2022년 감귤Day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자원봉사자대회 참석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3회 전북도 삼락농정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광장에서 열린 전북도 자원봉사자대회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못난이 김치 판매 업무협약 맺어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그랜드플라자청주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와 못난이 김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경기도지사 안산 지역주민 현안 경청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안산 선부동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강화도와 시·군 합동 타운홀미팅 민생 현장 맞손토크에 참석해 안산시 지역주민의 다양한 현안을 경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