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21~2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21~25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1.2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통영수산식품대전 개막식에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3일 통영 지속가능발전 기본전략 추진계획 최종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부산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열린 통영수산식품대전 개막행사에 참석했다.


완도군수 KT와 여객선 무료 와이파이 지원 협약 체결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21일  KT와  완도에서 운항되고 있는 전체 여객선에 무료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포항시장 FCI와 투자 간담회 개최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2일 포항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소연료전지기업 에프씨아이(FCI)와 투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연료전지 및 수소 생산설비 제조시설 건립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거제시장 답례품 선정위원 위촉
박종우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2일 시청 참여실에서 답례품 선정위원회 위원을 위촉하고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으로 31개 품목을 선정했다.


여수시장 롯데케미칼과 투자 협약 체결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1일 황진구 롯데케미칼 기초소재사업 대표와 롯데케미칼 여수1공장에서 여수산단에 2056억 원이 투자되는 공장을 짓는 협약을 체결했다.


태안군수 새마을지도자 활성화 대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3일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년 안전한국훈련 현장훈련에 참석한 데 이어 24일엔 태안군민체육관에서 열린 태안군 새마을지도자 활성화 대회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국회 방문해 사업예산 반영 협조 요청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23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 등 조정소위원회 소속 국회의원실을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과 정부예산안에 미반영된 사업에 대한 예산 반영 협조를 요청했다.


강릉시장 지속가능발전 포럼 참석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22일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국제관광도시 조성 추진위원회 위원 위촉식에 참석한 데 이어 다목적홀에서 열린 지속가능발전 포럼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현장 찾아
강병삼 제주시장은 지난 21일 제주시 조천과 구좌에 있는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시설물 현장을 방문해 현황을 보고받고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