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14~1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14~1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2.11.21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장 세계역사도시회의 참석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14일 안동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8회 세계역사도시회의에 참석해 경주가 도시재생사업의 성공적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삼척시장 강원연구원과 정책 간담회 가져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4일 집무실에서 열린 스마트박물관 구축사업 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15일엔 강원연구원과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군산시장 사랑의 자장 나눔 행사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15일 소룡동복지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자장 나눔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군산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위촉식을 가졌다.


사천시장 사천농업대학 졸업식 참석
박동식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16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사천농업대학 졸업식에 참석한 데 이어 신송마을회관에서 열린 제4회 신송인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혁신우수기관 인증패 전달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4일 군수실에서 열린 혁신우수기관 인증패 및 아름다운 화장실 공모 특별상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한국노총 전국건설노동조합 울산지부 기부식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나라사랑 보금자리 준공식에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화진포해양박물관 전시 콘텐츠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산북리에서 열린 나라사랑 보금자리 준공식에 참석했다.


장흥군수 군정 발전 주간 소통 토론회 주재
김성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14일 군정 발전을 위한 주간 소통 토론회를 주재했다. 김 군수는  40여 명의 직원들과 ‘문화관광 활성화 시책 발굴보고회’에서 나온 현안의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강진군수 인재개발원 1000원 택시 업무협약 체결
강진원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 15일 전남도인재개발원, 강진군 택시운수 종사자와 인재개발원 교육생을 위한 1000원 택시 운행 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성시장 안전한국훈련 토론 참석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14일 화성시 재난상황실에서 열린 2022년 재난 대응 안전한국훈련 토론에 참석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토대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