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1월 7~11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1.1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산불진화요원 발대식 참석
천영기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7일 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개최된 산불진화요원 발대식에 참석했다. 8일엔 2022년 열린어린이집으로 선정된 25개소의 어린이집에 선정서를 수여했다.


태안군수 주민자치 한마당 행사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9일 태안소방서에서 열린 소방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10일엔 태안문화원에서 열린 5회 주민자치 한마당 행사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권역별 현장간담회 마무리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7일 지역 현안사업과 민생 점검을 위한 권역별 현장간담회를 마무리했다. 정 시장은 3개월간 주요 공약사항, 장기 미해결사업과 관련한 17개 현장을 점검했다.


창원특례시장 미래경영자클럽 포럼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7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에서 열린 창원국가산업단지 미래경영자클럽의 미래발전 비즈포럼 및 경영애로 간담회에 참석해 2세 경영인들과 소통했다.


보령시장 보령신항 항만 수요 최종보고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보령신항 항만 수요 확보방안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남포면주민자치센터에서 개최된 행복남포 가을대향연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농업인단체와 간담회 가져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8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고창군 농업정책 의견 수렴을 위해 농업인단체와 간담회를 가졌다.


진도군수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장배 한궁대회 참석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4회 진도군의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8일엔 제7회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장배 한궁대회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마을 안으로 시민 속으로 통합회의체 참석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10일 간석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마을 안으로 시민 속으로 통합회의체에 참석했다. 11일엔 농업기술센터 열린마당에서 열린 제27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과 업무협약 체결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7일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동서대학교 등과 양자정보기술 생태계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