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0월 17~2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2년 10월 17~21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2.10.2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수 장평 화훼출하장 방문
김성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17일 지역 화훼농가의 출하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해 장평 화훼출하장과 재배시설을 방문해 화훼농가를 격려하고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삼척시장 삼척 농업리더 한마음대회 참석
박상수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7일 가곡온천 및 캠핑장 운영관리 용역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20일엔 삼척 씨스포빌에서 개최된 삼척시 농업리더 교육 및 한마음대회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군수소통실 운영
이순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17일 군수실에서 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 군수실에서 군수소통실을 운영했다.


강릉시장 사랑의 열매 나눔 명문기업 가입식 참석
김홍규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8일 시민사랑방에서 열린 (유)신일정밀의 강원 사랑의 열매 나눔 명문기업 가입식에 참석한 데 이어 윤휘영 전 강릉경찰서장에게 강릉시 명예시민증서를 수여했다.


목포시장 간부회의 주재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17일 시장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해남군청에서 열린 제8기 전남시장·군수협의회 제 2차 정례회의에 참석했다.


홍성군수 홍주문화대상 수상자 선정 심의위원회 참석
이용록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17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20일엔 군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제39회 홍주문화대상 수상자 선정 심의위원회에 참석했다.


정읍시장 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에
이학수 전북 정읍시장은 지난 17일 시장실에서 열린 정읍 디지털 미디어 아트관 제안 설명서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19일엔 정읍시민 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단양군수 충청 북부권 관광 활성화 토론회 참석
김문근 충북 단양군수는 지난 20일 대강면 두음리 체육공원에서 열린 대강면민 화합 한마당 개회식에 참석한 데 이어 단양평생학습센터에서 개최된 충청 북부권 관광 활성화 토론회에 참석했다.


칠곡군수 새마을 환경 살리기 흙공 던지기 행사에
김재욱 경북 칠곡군수는 지난 18일 칠곡평화분수에서 열린 새마을 환경 살리기 흙공 던지기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21일 약목면 관호2리에서 열린 행복마을 만들기 현판식(18호)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